Home > News > 암환자·신생아에도…의사들 등 돌렸다

암환자·신생아에도…의사들 등 돌렸다

2024-11-29 01:46:52

이 점에서 일정 규모 이상의 노조는 매년 회계 정보를 의무적으로 공시해 일반 국민도 접근하도록 해야 한다.

그럼에도 외교부는 긴장을 늦추지 않고 있다.시급성만 따져보면 더 급한 외교 현안은 적지 않다.

암환자·신생아에도…의사들 등 돌렸다

자연히 이번에 우리를 밀어주면 다음번엔 그쪽 후보에게 표를 주겠다는 식의 작전에 쓸 실탄이 부족했다는 것이다.윤석열 정부가 지향하는 글로벌 중추국가(Global Pivot State)의 역할을 제대로 해내기 위해서는 안보리 비상임이사국 진출이 긴요하다고 보기 때문이다.외교부는 당선을 위해 한국이 아·태 지역의 유일한 후보임을 강조하면서 회원국들의 확실한 지지를 확보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암환자·신생아에도…의사들 등 돌렸다

하지만 외교부 측은 국제기구 투표에서도 적용되는 냉혹한 주고받기 논리가 한국에 불리하게 작용했기 때문이었던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지금 한국은 경제 규모로는 세계 10위권의 선진국이다.

암환자·신생아에도…의사들 등 돌렸다

게다가 국제사회의 모든 현안은 서로 긴밀하게 얽혀 있어 우리에게 어느 하나 중요하지 않은 것이 없다.

유엔 안보리 비상임이사국 출사표남정호 중앙일보 칼럼니스트 북한 도발 대응 등 한·미 간 현안이 산적한 가운데 박진 외교부 장관이 이달 초 미국을 방문했다.군사력과 문화 수준 등을 고려한 종합적인 국력으로 따지면 세계 6위라는 US뉴스앤월드리포트의 최근 보도도 있었다.

본격적인 선거전을 앞두고 안보리 진출이 우리에게 왜 중요한지.임기 2년의 안보리 비상임이사국 다섯 나라를 새로 선출하는 올 6월 선거까지는 앞으로 3개월 남짓.

지난해 11월 러시아의 침공을 피해 폴란드의 국경도시 메디카에 도착한 우크라이나 난민들의 모습.당시 여당은 북한인권결의안 참여 거부와 같은 문재인 전 정권의 잘못된 정책으로 떨어졌다고 비난한 반면 야권은 현 정부의 외교 실패라고 공격해 책임 공방이 일기도 했다.






Copyright © Powered by     |    김휘집 마이너 갤러리|암환자·신생아에도…의사들 등 돌렸다    |    sitemap

위축된 채용시장…내년 1분기까지 채용계획인원 55만6000명[Biz & Now] 삼성전자, 반도체 부문 23년 만에 성과급 0% 받는다[사진] 감귤 가격 30% 상승 … 진짜 금귤이네HPSP (403870) 4Q23 업황 회복에 따라 점진적 실적 회복 기대[Biz & Now] 롯데그룹, 이웃사랑 성금 70억 전달…25년간 1118억원모티브이노베이션, 신사옥 확장 이전 “회사 성장 더욱 기대”'맥주 4캔 만원의 행복' 공식 깨졌다…이젠 3캔 9000원 시대소니, AP통신과 카메라 내 사진 진위인증 기술 테스트 완료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4월 2일늙었다는 것은 살아남았다는 것또 77명 적발된 산업스파이, 솜방망이 처벌로 막겠나수면 코칭에 혈중 산소도 측정…불 붙은 ‘손목 위 주치의’ 경쟁애플워치 미국 판매 재개…일단 애플 손 들어준 항소법원 왜생각할 일 없는 사람들투자전략 및 시황(’24년 4월 12일)제미니, 묵묵부답 DCG에 뿔났다…제네시스 부채 상환하라[사진] KT, 홈쇼핑 채널 모아보기 서비스취업 대신 창업…2030 인구 줄어도 사장님은 는다'맥주 4캔 만원의 행복' 공식 깨졌다…이젠 3캔 9000원 시대SKC(011790) 1Q22 시장 예상치를 소폭 상회하는 영업이익[사진] 이 정도는 괜찮나봐~ 층간소음 알림 서비스투자전략 및 시황(’24년 4월 15일)현대차·기아 연구개발 수장 6개월 만에 교체, 왜“시대 변화를 타라” 유튜브로 간 나영석 PDAI에 패배한 바둑, AI 이용해 활로 찾았다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4월 5일“여기서 살아나가라”현대차·기아 연구개발 수장 6개월 만에 교체, 왜전쟁도 못 멈추는 반도체 전쟁…인텔, 이스라엘에 32조 공장부동산 PF 발등의 불…호된 신고식 앞둔 최상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