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고리 3호기 불꺼진다…"脫원전에 수명연장 적기 놓쳐"

고리 3호기 불꺼진다…"脫원전에 수명연장 적기 놓쳐"

2024-11-29 01:44:01

김성태 전 쌍방울그룹 회장이 태국 현지의 한 골프장에서 검거됐다.

베개 밑에 둔 호메로스의 『일리어드』를 반복해서 읽었다.싫더라도 절반의 국민을 대표하는 야당의 의견을 경청하고 타협해야 한다.

고리 3호기 불꺼진다…"脫원전에 수명연장 적기 놓쳐"

권력의 시간은 유한하다.내가 힘이 없다고 했다.오직 한 줌 이익을 향해 불나방처럼 날아들었던 군상(群像)이었을 뿐이다.

고리 3호기 불꺼진다…"脫원전에 수명연장 적기 놓쳐"

하지만 그 어떤 개혁도 야당과의 협력이 필수다.우덕순은 바로 동의했다.

고리 3호기 불꺼진다…"脫원전에 수명연장 적기 놓쳐"

그는 몸이 가벼워야 혁명을 한다고 했다.

지검장은 (인권·노동 변호사 출신인) 노무현 대통령을 의식해 벌벌 떨었다.제1 야당 대표가 이런저런 혐의로 수사를 받는다는 것 자체가 참으로 불명예스러운 일이다.

김 전 회장이 실소유주인 쌍방울과 계열사는 여러 의혹 사건에 연루돼 있다.김 전 회장은 한때 수사기관의 관리 대상 조폭 명단에 있었다고 한다.

여기에 관여한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 회장도 지난해 11월 구속됐다.검은 돈이 기업과 정치권을 흔드는 일을 좌시할 수는 없다.






Copyright © Powered by     |    김휘집 마이너 갤러리|고리 3호기 불꺼진다…"脫원전에 수명연장 적기 놓쳐"    |    sitemap

달러화, 전 세계 금리 인하·성장 우려에 하락보험료 연 0.6%p 인상 권고 잘 담아서 단일 개혁안 내야‘처리수’와 ‘풍평피해’항셍H지수, 동시호가서 0.48%↓… 10,011.76단스케 "과도한 연준 금리 인하 기대에 유로-달러 하락"블록체인 플랫폼 심버스, 데모데이서 메인넷 시연RBNZ "물가·고용 목표 달성 위해서는 대형 통화 부양책 필요"역사는 승자의 기록이다시카고 연은 총재 "무역 역풍, 추가 금리 인하 정당화"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미 10년 국채수익률 1.6% 하회…30년물 사상최저치 근접[표] 중국 상하이은행간 금리-shibor(7일)미 10년물 국채 1.670% 발행…응찰률 2.20배중국경제 위기, 이번엔 진짜?스티펠 "연준 다시 금리 인하해도 주가 오르지 않을 수 있어"인간이라는, 어떤 블랙홀골드만도 포기했다…"미·중, 내년 대선 전 합의 없을 것"日닛케이지수, 엔화 강세에 하락 출발…0.32%↓(09:03)뉴질랜드 중앙銀 총재 "추가 금리 인하 배제 안 해"키위달러, 뉴질랜드 금리 인하에 급락…0.6455달러(11:00)"미 증시 소비 관련 섹터 반등 이어질 것"헤지펀드 대부 "중국에 투자하지 않는 것은 매우 위험"10억 봉천동 아파트, 두 달 만에…어쩌죠 집주인들 발 동동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엑스블록체인 내년 1월 메인넷 출범 코인레일 해킹으로 힘들었지만…부하 58명과 성관계, 113억 뇌물…中 '아름다운 당간부' 결국항셍H지수, 동시호가서 0.48%↓… 10,011.76HBM은 메모리의 구세주가 될 수 있을까HBM은 메모리의 구세주가 될 수 있을까생명 진화와 닮은 기술 진화…‘새롭게, 더 새롭게’를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