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순혈주의자와 ‘헤어질 결심’

순혈주의자와 ‘헤어질 결심’

2024-11-29 01:34:43

현재 포스코그룹의 연구·개발(RD) 전략과 기술개발을 주도하고 있으며 그룹 최고기술경영자(CTO)로서 이차전지 소재·인공지능(AI)·수소 분야의 핵심기술 연구·개발을 총괄하는 등 그룹의 미래 성장 사업 발굴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중대재해법 2년 유예 호소 크게보기중대재해처벌법 유예 촉구 31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 앞 계단에서 열린 중대재해처벌법 유예 촉구 전국 중소기업인 결의대회에서 참가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com법안이 실제 적용되면 범죄자가 되기 싫어서라도 일을 그만둘 것이라는 기업인들이 많습니다.

순혈주의자와 ‘헤어질 결심’

31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앞에서 열린 ‘50인 미만 사업장 중대재해처벌법(중대재해법) 유예 촉구 기자회견에서 만난 황근순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장(65)은 한껏 목소리를 높였다.소상공인연합회 등 17개 중소기업 협회·단체는 이날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정치권에 50인 미만 사업장에 대한 중대재해법 2년 유예를 강력히 호소했다.최봉규 중소기업융합중앙회장은 50인 미만 사업장은 지난해에야 국가의 법적 컨설팅 지원을 받을 수 있었다며 고작 1년만 시간을 준 셈인데 준비 기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다고 했다.

순혈주의자와 ‘헤어질 결심’

송은석 기자 silverstone@donga.맞습니다 등의 목소리가 터져 나왔다.

순혈주의자와 ‘헤어질 결심’

이들은 내일 국회 본회의에 마지막 기대를 걸고 있다며 유예법안 처리를 국회에 강력히 촉구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중대재해법이 50인 미만 영세사업장에 전면 적용되면서 83만이 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한순간에 예비 범법자로 전락했다며 중소기업 현장에서는 감옥에 갈 위험을 안고 사업하느니 차라리 폐업하고 말겠다는 절규가 터져 나온다고 밝혔다.대마초보다 중독성이 더 강하다.

내 친구 중 한 명은 넘어져서 허리뼈가 주저앉았는데 수술도 안 된다고 하더니 나중에 일어나지 못하더라고요.그래서 저는 다리 근육이 안 빠지도록 매일 스쿼트를 하고 다른 운동도 해요.

내가 담배를 피웠다면 지금쯤 나는 죽은 목숨일 텐데.나에게는 벌어지지 않은 현실이지만 환자들을 보면 그들이 겪는 일이 마치 나에게 일어난 일처럼 느껴지곤 한다.






Copyright © Powered by     |    김휘집 마이너 갤러리|순혈주의자와 ‘헤어질 결심’    |    sitemap

집코노미 주민센터회원전용日 닛케이, 2.04% 하락한 23,173.35 오전 장 마감“러 난민 박대는 민주주의 선진국 한국의 자기배신”연준, 경제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한 금리 보류뉴욕증시, 美 이란 군부 실세 제거에 긴장 고조 하락 출발진도준이 될 순 없어도이재명의 ‘쌍방울 방화벽’이화영사인 요청에 "이따가" 가버린 이정후, 40분뒤 돌아와 한 말사우디아라비아의 신기한 신도시각 기업별 자기주식 취득 상세내역 확인하는 방법연준, 많은 위원 글로벌 역풍에 미 경제 회복력 강조월마트, 가상화폐 이용해 전력 비용관리...이젠 실용성 싸움美가상화폐 결제기업 스퀘어, 뉴욕주 비트라이센스 취득직토, 19일 美 스포츠 블록체인 기업과 공동 밋업 개최정치에 묶인 기업, 그 굴레부터 풀어야성큼 다가온 농업 자동화....환경·생육 데이터 확충해야트럼프 "솔레이마니, 이란 내에서도 두려움과 증오의 대상"[뉴욕환시] 달러화, 이란 공습에 안전선호 혼조리치먼드 연은 총재 "불확실성 줄어들면 경제 전망 개선"(상보)02. 유로존 4분기 GDP 성장률 0.0%…기술적 경기침체 면해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빗썸까지 털렸다…금융당국 거래소 규제·감독 법제화 필요연준, 2% 목표 밑도는 인플레에 대체로 우려 표시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댈러스 연은 총재 "연준 다음 움직임 인하, 인상 말하기 너무 일러"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시카고 연은 총재 "연준 금리 인상 실수아니지만, 경제 잘못 읽어"[표] 선강퉁 거래 상위종목 (3일)中관영매체 "인민은행 지준율 인하, 부동산 시장 유동성 늘릴 것"